Blognawa
시작페이지로 | 검색공급자추가

뜨는 UCC 동영상더보기

t
t
t
>> "김꼬의 예뻐지고싶은 날♡"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
2020년 2월 잡지부록 정리! ( 김꼬의 예뻐지고싶은 날♡ List | 20-01-20 21:34 )

2020년 2월 잡지부록들 한번에 정리해 드릴게요!안녕하세요~!#호주브리즈번 에 살고있는 #호주블로거 김꼬입니다~!요즘은 더욱 맛난 디저트들을 먹고카페투어를 하고있는 김꼬인데요!오늘은 살짝 늦은 감이 있지만..!2020년 2월 잡지부록을 정리해 드리려... Tag: 김꼬 스타일

판도라반지 신신탄 레이어드 착용샷! ( 김꼬의 예뻐지고싶은 날♡ List | 20-01-10 23:47 )

판도라반지 신신탄반지 질렀어요!PANDORA 신상반지 레이어드아이디어 보고가세요!안녕하세요!애증의 판도라 신신탄반지 때문에포스팅을 쓰게 된 김꼬입니다!PANDORA 신상 착용샷은여기 영상에서 보실 수 있어용❤너무이쁘져!!ㅋㅋ근데 이번에 #호주판도라... Tag: 김꼬 스타일

로투스 스프레드 호주과자 추천! ( 김꼬의 예뻐지고싶은 날♡ List | 20-01-02 00:45 )

로투스 스프레드꼭 먹어봐야 할호주과자로 추천해요!안녕하세요~!!이제 호주생활이 연차로만...2017-2020 까지 3년이 되어가는호주블로거가 된 김꼬입니다!!다들 연휴 잘 보내셨나요?!오늘은 2020년 첫 포스팅으로김꼬를 살찌게 만든 1등공신ㅋㅋㅋ#호주... Tag: 먹고노는날

호주워홀 영어스터디 오픈카톡방 함께해요! ( 김꼬의 예뻐지고싶은 날♡ List | 20-01-03 01:57 )

호주워홀 브리즈번 영어스터디오픈카톡방 함께해요!안녕하세요~!!이제 호주생활 2년하고 조금 넘어가는 김꼬입니다!막상 2년넘게 살고있는데... 스피킹이나 라이팅.. 영어실력은 줄어드는 기분이라서...https://mysteryoki.blogspot.com/2019/12/have-yo... Tag: 공부하는 뷰티블로거

2020년 1월 잡지부록 총정리! ( 김꼬의 예뻐지고싶은 날♡ List | 19-12-21 13:29 )

안녕하세요~!#호주브리즈번 에 살고있는 #호주블로거김꼬 입니다!오늘은 간만에 내년 #잡지부록 포스팅을 해볼게요^^#2020년1월잡지부록 정리 포스팅안하고 넘어갈 수 없으니까요!(세상에 벌써...2020년이라니...ㅋㅋㅋㅋ세월 너무 빠른거 아닙니까요ㅠㅠ) 1... Tag: 김꼬 스타일

판도라직구 호주판도라 세일중!(12월 구탄생석반지) ( 김꼬의 예뻐지고싶은 날♡ List | 19-12-25 20:48 )

판도라직구 호주판도라 세일중! 12월 구탄생석반지 신탄반지 등!2019년 마지막 #호주판도라 세일!!드뎌 시작했습니다!이번 #호주판도라세일 은2020년 1월 8일까지 진행하네요!#판도라 단종링 몇가지가 이번세일에다시 돌아와서 이번 기회를 놓치면 중고... Tag: 호주직구마켓

스타벅스텀블러 컬러체인징 리유저블컵 최애템❤ ( 김꼬의 예뻐지고싶은 날♡ List | 19-12-19 07:57 )

스타벅스 컬러체인징 리유저블컵 호주에 출시됐다가 일주일만에 사라졌어요ㅋㅋ안녕하세요! #호주브리즈번 에서 살고있는 김꼬입니다!2017년부터 호주 시드니에서의 워홀로 시작해서지금은 브리즈번에 살고있는데요!호주 스타벅스는 굿즈가 한국만큼 없어서별로라... Tag: 김꼬의 하루

호주파트너비자 제출용 - 호주 폴리스체크 AFP Police check 방법! ( 김꼬의 예뻐지고싶은 날♡ List | 19-12-13 23:21 )

호주파트너비자 제출용 폴리스체크 AFP Police check 하는법 천천히 알려드릴게요!안녕하세요~!#호주브리즈번 에서 #호주워홀 을 끝내고지금은 #호주파트너비자 브릿징 상태로 살고 있는김꼬입니다!오늘은 호주 파트너비자 신청시에 필요한#호주폴리스체... Tag: 김꼬의 하루

수분앰플추천 스킨구하리 넘촉촉해요! ( 김꼬의 예뻐지고싶은 날♡ List | 19-12-15 21:44 )

겨울 수분앰플추천 스킨구하리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앰플 딱이네요!안녕하세요~!#호주브리즈번 에 살고있는 김꼬입니다!여기는 지금 완전 한여름이라서밤에도 30도 가까이 하는 더운 날씨에요~!게다가 가뭄이 계속되어서 산불도 계속 날 정도로 건조한 ㅠㅠ... Tag: 찍고바르고

제주도 치킨맛집 전복치킨 마라소스 찍먹 대박! ( 김꼬의 예뻐지고싶은 날♡ List | 19-11-21 08:03 )

제주도 치킨맛집 전복치킨 닭발튀김과 마라소스 대박이에요!안녕하세요~!호주에서 한국에 잠시 놀러갔다왔던김꼬입니다+_+엄마랑 함께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었는데요~!2박3일의 짧은 일정이었는데 진짜 맛집들 많아서다녀온곳들 몇곳 소개해드리려구요!치킨은 ... Tag: 먹고노는날

내장산 단풍 택시투어 장성 황룡강축제 부모님과 함께♡ ( 김꼬의 예뻐지고싶은 날♡ List | 19-11-22 00:42 )

내장산 단풍여행 부모님과 택시투어 + 장성 황룡강 노란꽃축제까지 부모님과 함께 다녀왔어요!안녕하세요! 잠시 한국여행을 하고다시 브리즈번으로 돌아온 김꼬입니다~^^이번에 한국여행을 갔을 때내장산 단풍여행을했는데요!완전 편하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해... Tag: 먹고노는날

호주유심 가성비 좋은 amaysim 추천! ( 김꼬의 예뻐지고싶은 날♡ List | 19-10-12 12:10 )

호주유심칩 가성비 좋은amaysim 추천해요!!안녕하세요~! 호주워킹홀리데이 세컨비자가이제 딱 한달 남은 김꼬입니다!오늘은 여러분께 제가 발견한가성비 좋은 호주유심칩 amaysim 을 소개해 드릴게요!사실 저도 워홀 1년차 때는한국에서 워홀설명회 갔다가 받... Tag: 김꼬의 하루

호주 은행 ANZ 인터넷 뱅킹 등록(register) 하는법 ( 김꼬의 예뻐지고싶은 날♡ List | 19-10-02 17:08 )

호주은행 ANZ 인터넷뱅킹 등록 (register)하는법!안녕하세요~!#호주브리즈번 에서 #호주워킹홀리데이 중인 김꼬입니다!오늘은 호주대표 은행 중 하나인호주ANZ 은행의 어플을 사용하기 위한 방법으로ANZ인터넷 뱅킹 등록(Register) 하는법을 알려드립니다!... Tag: 김꼬의 하루

호주워홀 농장템 증정 이벤트! ( 김꼬의 예뻐지고싶은 날♡ List | 19-09-15 20:17 )

안녕하세요!#호주브리즈번 에서 #호주워킹홀리데이 중인김꼬입니다!!오늘로 호주워홀 672일차를 보내고 있는데요!저는 요즘 시티로 이사하고 나서매일 무료페리를 타고 출퇴근하는 중인데요!야경이 너무 예뻐서 잠시 보여드릴게용ㅋㅋ사실 지난주 블번은 더스... Tag: 김꼬의 하루

호주 판도라 pandora 가을신상 런칭행사 후기! ( 김꼬의 예뻐지고싶은 날♡ List | 19-09-02 09:36 )

호주판도라 Pandora 가을신상 런칭행사 후기!안녕하세요!#호주브리즈번 에서#호주워킹홀리데이 중인 김꼬입니다!오늘은 간만에 다녀온 #판도라쥬얼리 신상런칭행사 후기를 남겨봅니당!라이온킹 컬렉션 나왔을때도 진짜 사람이 많았는데이번 가을신상(호주는 ... Tag: 김꼬 스타일

<<이전10 <이전   1 | 2   다음 다음10>>

실시간 인기검색어

1 나를 찾아줘
2 고속도로 교통상...
3 신종 코로나바이...
4 JK김동욱
5 우한
6 토트넘
7 변희수
8 축구
9 설날 인사말
10 안정훈
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