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lognawa
시작페이지로 | 검색공급자추가

뜨는 UCC 동영상더보기

t
t
t
>> "감성헤어 수원화서점"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
탄력없는 모발펌 중년 멋쟁이 가르마펌 수원 미용실추천 ( 감성헤어 수원화서점 List | 17-06-14 11:59 )

기우제라도 드려야 하는건가요? 비라도 와서 싹 다 씻겨나가길 ~~ 미세먼지에 환경오염에 공기의 흡입조차 두려움의 대상이 되어진 현재. 발전과 변화에 빠르게 대응한 우리의 현실. ㅎㅎ 세월에 장사없다구들 하지요. 나이가 들수록 가늘고 얇은 모발이 점점... Tag: 남자 스타일

남자 볼륨펌 중년에서 젊어지는펌 수원 감성헤어추천 ( 감성헤어 수원화서점 List | 17-06-15 20:58 )

나이가 들수록 세월에 흔적. 주름을 지우기위해 비싼 화장품에 병원에 등등 헤어스타일이 바뀌지 않으면 주름이 보여지는 시각적인 효과는 미미하다는 사실~~ 헤어스타일만 바꿔나도 얼굴형태까지 변화시켜주는 아이롱펌 스토리 짠~~ 그 누구도 피할수 없... Tag: 남자 스타일

광교 경기대 맛집 다담 한식 돈까스 저녁만찬으로 추천 ( 감성헤어 수원화서점 List | 17-06-04 12:15 )

낮 기온은 한 여름을 방불케하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여전히 좀 쌀쌀하네요. 벌써 6월 일년중 반이 넘어가는 시점 ..ㅎㅎ 열시미 살자고 다시 한번 다잡아. ㅋㅋ`` 오늘은 울 대딩 큰 따님 알바 없는날~~ 맛난거 사줘야지~ 간만에 돈까스먹고싶다고 해서 광... Tag: 수지이야기

중년 가르마 남자펌 오빠로 변신 수원 영화동 정자동 미용실추천 ( 감성헤어 수원화서점 List | 17-06-05 06:00 )

날 더워지니 파도소리가 갑자기 듣고 싶어지네요. 쏴아~ 춤추듯 밀려오는 물결이 해운대의 바다~~~ 모래밭에 잠시 꿈꾸듯 글씨도 새겨보고 옛추억도 떠올려보면서~~ ㅋㅋ 오늘의 고객님의 헤어스타일은 요즘 가장 핫한 가르마펌. 엄청많이 뜨는 일명 까치머... Tag: 남자 스타일

투블럭 포마드펌 수원 가르마 스타일 추천 ( 감성헤어 수원화서점 List | 17-06-06 06:30 )

더위에 시원해보이는 남자 헤어 컷 스타일 투블럭 컷후 뜨는머리 손질 불편한 모발을 정리정돈 깔끔한 스타일 변신 투블럭 포마드펌 가르마 스타일 뻗뻗하고 숱 많은 모발투블럭 컷후 뜨는머리 다운펌을안하면?삼각김밥.우산 되는 스타일아이롱다운펌으로 ... Tag: 남자 스타일

수원 초간단 남자볼륨펌 화서동미용실추천~~ ( 감성헤어 수원화서점 List | 17-05-06 18:09 )

오늘은 중국 황사가 밀렸왓어요. 바깥출입을 자제하라는 재난 센터 문자보고~~ 창문 열기도 겁나네요. 그래도 활동을 꼭 하셔야하는분들 마스크 착용 꼭 하식 바랍니다. 오늘은 남자 볼륨펌 볼륨매직 야기 풀어볼께요. 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 원하시는 분... Tag: 남자 스타일

가평둥지캠핑장으로 용(반려견)이랑. ( 감성헤어 수원화서점 List | 17-05-06 22:05 )

참나무 구입하면 화로대는무료. 사장님의 인심도 넉넉하네요. 수세미 퐁퐁도 구비된 캠핑장. 설거지 하는곳도 온수 화장실도온수 샤워장도온수 이런곳 처음이야~~~ 각종 쌈채소도 준비해놓으셧어요. 가져다드시라구.무료 완존 감동~~~ 긍데 사진이없네요. 갑... Tag: 수지이야기

주저앉고 납작한머리에 펌을 하면~~남자 수원 미용실 ( 감성헤어 수원화서점 List | 17-05-07 06:00 )

촥~ 까부러지는 머리 드라이로도 감당한되고 두상과 얼굴은 대빵~~ 커보이는 머리 변신~~~~ 짜짠짠~~~ 남성헤어스타일에 빠질수없는 아이롱 볼륨펌으로 작아보이는 스마트해보이는 헤어스타일 연출해보기~~ 가늘고 연모인 고객님 숱도 젊은 오?빠들에 비해 적은... Tag: 남자 스타일

수원 이마가리는펌 넑은분들에게 추천 ( 감성헤어 수원화서점 List | 17-04-26 18:43 )

날도 푸근 마음도 푸근~~ 좋은 날씨; 덕에 가벼워진 몸과 마음. 하지만 너무 가벼워진 모발 때문에 고민이시라면., 아이롱 볼륨펌으로 생동감을 주는건 어떨까요? 수원 미용실 이마 넓으신분에게 획기적인 펌 소개해 드릴께요. 워낙 가늘고 힘이 없어 볼륨 살... Tag: 남자 스타일

유명산 넘어 할리 부부라이더 ( 감성헤어 수원화서점 List | 17-04-26 19:20 )

벚꽃이 만개. 유명산넘어 서종까지. 이곳 참 멋지네요. 신랑 블박에 찍힌모습도. 넘 멋져 올려봅니다. 내년에도 기대하게되는 영상 자주가는곳인데. 멋지네요. Tag: 할리와함께

6대4가르마펌 가볍게 손질하기 화서동 영화동미용실 ( 감성헤어 수원화서점 List | 17-04-27 06:00 )

다음주엔 휴일이 참 많아요. 저희집에 함께사는 강쥐녀석 요아이 델꼬 갈수 있는 캠핑장이 그리 많지 않네요. 애완견 출입불가.지역이 넘 많아~~ 그래도 감성수지 떠납니다. ㅋㅋ 점점 다가오는 더운날씨에 시원하게 보낼수 있는 남자헤어 스타일 알려드릴께요... Tag: 남자 스타일

수원 개나리꽃 축제에 어울리는 아이롱다운 가르마펌 미용실추천 ( 감성헤어 수원화서점 List | 17-03-05 15:27 )

날이 많이 풀렀네요. 제가 사는 수원은 봄 향기 물씬 ~~ 곧 가까운 곳에 있는 팔달산에 개나리 진달래 벚꽃등 봄을 알리는 아름다운 꽃들의 향연이 펼쳐지겠죵. 아~~기다려지네요. 오늘 소개해드릴 헤어스타일은 남자헤어스타일중 요즘 가장 핫한 가르마펌... Tag: 남자 스타일

가르마 스타일 유지기간 탁월한 포마드펌 ( 감성헤어 수원화서점 List | 17-03-09 12:01 )

꽃샘추위야~~ 어이 물러가라~~추워 오금이 저린다. 다음주부터는 아랫지방부터봄 소식이 전해진다고 하니기온이 상승해 보길 바래보아요. 날 따시면 바깥출입도 자아지는 봄여자친구와 나들이하기 좋은가르마 스타일 포마드펌에 대해이야기 나누어 보아요... Tag: 남자 스타일

학생 다운펌은 수원 화서동 영화동 미용실~~ ( 감성헤어 수원화서점 List | 17-02-23 18:29 )

학생들의 숱 많은 모발 고민 되시죵? 손질하다하다 한계를 느끼는 모발의 숱과 뜨는 디자인 차분히 가라앉는 스타일 만들어 볼까요~ 아이롱을 이용한 깔끔한 학생 헤어 스타일 .아이롱 볼륨\& 다운펌의 완성된 모습. 홈케어시 아무것도 하지않아도 편하게 할... Tag: 남자 스타일

다이어트에도좋은 아침엔 고구마죽 한사발 쉽게 만들기 ( 감성헤어 수원화서점 List | 17-01-17 16:12 )

고구마죽  부드럽고 달콤한~~~~ 아침에 일어나면 입맛없어.아무것도 먹기 싫으실때  딱~~~~~이거넹.부드러워 목넘김에도 좋은 ~~~ 고구마죽~ 만들기 정 말쉽죠잉~~~~고구마.우유.재료는 이게전부인 고구마 죽. 어턴분들은 찹쌀가루가튼거 넣으시는데 그것도... Tag: 다이어트

<<이전10 <이전   1 | 2   다음 다음10>>

실시간 인기검색어

1 나를 찾아줘
2 고속도로 교통상...
3 신종 코로나바이...
4 JK김동욱
5 우한
6 토트넘
7 변희수
8 축구
9 설날 인사말
10 안정훈
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