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lognawa
시작페이지로 | 검색공급자추가

뜨는 UCC 동영상더보기

t
t
t
>> "뷰스타★티티 이벤트중"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
현대홈쇼핑 알레보 뱀부타올 런칭! 부드러운 호텔수건! ( 뷰스타★티티 이벤트중 List | 20-08-26 15:18 )

안녕하세요. 티티입니다. 요즘 집콕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쓰는 물건들에 투자를 많이 하게 되네요. 전부테 계속 뻣뻣해진 수건을 바꿔야지 바꿔야지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, 이번에 좋은 기회로 프리미엄 #호텔수건 으로 교체를 했습니다. 아우 속시원해... Tag: 일상♡여행

편한신발!! mook 무크 블로퍼 데일리룩 여자코디 ( 뷰스타★티티 이벤트중 List | 20-08-26 17:21 )

안녕하세요. 티티입니다.으악 태풍 온다더니 집 앞에 잠깐 나갔다가 타죽을뻔 했어요...;;;휴가때는 내내 장마로 비내리더니, 폭염에 코로나에 태풍까지... 요즘 정말 신나는 일이 없어서 힘 빠져요.힘든일이 많은 요즘이지만, 소소한 쇼핑으로 일상 속 잠... Tag: 패션♡잡화

손담비 화보 속 립스틱 : 메이크업포에버 '루즈 아티스트' 60가지 컬러 매트 립스틱 추천 해요! ( 뷰스타★티티 이벤트중 List | 20-08-20 14:00 )

안녕하세요. 티티입니다.요즘 #나혼자산다 에서 의외의 솔직한 일상으로 공감받고 있는 #손담비 ! 털털한 매력과 물 오른 미모로 나올때 마다 큰 관심과 사랑을 받는것 같아요. 저도 그녀가 등장할 때마다 시선 집중하고 보는데요~ 그런 #손담비화보 가 공개되어... Tag: 방송♡연예

모공프라이머 찐 모공순삭템 파니 고스트젤&에센스토너로 스킨케어다이어트 ( 뷰스타★티티 이벤트중 List | 20-08-23 16:33 )

안녕하세요. 티티입니다. 휴가 다녀온 이후로... 피부 뜨악!!하루종일 해수욕 하고 뜨거운 햇볕 아래서 물놀이 했더니 모공이 커질대로 커졌어요...;;그래서 #모공프라이머 필수로 사용하고 있는데, 찐 #모공순삭템 찾았어요!!! 이건 진짜 여름에 꼭 써야됨! ... Tag: 스페셜케어

이국적인 코엑스 중동식 맛집 허머스 키친! ( 뷰스타★티티 이벤트중 List | 20-08-24 18:37 )

안녕하세요. 티티입니다.힝... 정말 끝날때 까지 끝난 게 아니네요ㅜㅜ정말 지긋지긋한 코로나 언제 끝날까요ㅜㅜ코로나 전에는 진짜 자주 만나던 친구들도 이제는 정말 3~4달에 한번 정도 보는것 같아요ㅜㅜ흑흑많은 분들이 함께 노력하는 만큼 하루 빨리 ... Tag: 일상♡여행

안티에이징 탄력 앰플! 수려한 황금실크 콜라겐 앰플 추천해요 ( 뷰스타★티티 이벤트중 List | 20-08-24 21:06 )

안녕하세요. 티티입니다. 이제는 스킨케어 제품을 고를 때 가장 고민하게 되는 #안티에이징 ! 요즘엔 날씨도 덥고 습한 여름이라 그런지 피부 탄력도 더 떨어지는 것 같아서 너무 슬퍼요ㅜㅜ그래서 오늘은 저처럼 #피부탄력 고민 있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... Tag: 기초화장품

기미잡티 이별세럼! 뉴오리진 까무까무 세럼 반짝 반짝 빛나! ( 뷰스타★티티 이벤트중 List | 20-07-29 17:47 )

안녕하세요. 티티입니다. 여름이 시작되니까 어김없이 시작된 #기미잡티 고민 ㅜㅜ강력한 자외선 때문인지 스물 스물 불청객들이 올라오기 시작합니다. 아마 여름철 저와 비슷한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~오늘은 #기미잡티세럼 ! #뉴오리진 까... Tag: 기초화장품

저자극 얼굴각질제거 해주는 아이소이 각질토너 바르고 여름메이크업! ( 뷰스타★티티 이벤트중 List | 20-07-29 22:20 )

안녕하세요. 티티입니다. 지난 주말 중복도 지나고,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됐는데요~ 아직도 외출 시 마스크를 벗지 못했네요ㅠㅠ덥고 습한 여름~ 마스크를 오래 착용하면서 여름에도 #얼굴각질제거 고민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?!그래서 오늘은 여름에 산뜻 촉... Tag: 기초화장품

데싱디바 젤네일스티커 붙이는 매직프레스 VS 글로스 장점, 단점 비교+붙이는 방법? ( 뷰스타★티티 이벤트중 List | 20-08-03 13:00 )

안녕하세요. 티티입니다.이제 곧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시작됩니다. 저도 다음주 휴가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중!!오늘은 휴가 전 #붙이는네일 #데싱디바 붙여봤어요!여름 휴가 떠나기 전, 시원해 보이는 포인트 #여름네일 ,페디 필수잖아요. 네일샵에 가... Tag: 스페셜케어

전참시 유이 가방 조이그라이슨 JOY 카리브 토트백! 여름 가방 추천하는 여성 캔버스백!! ( 뷰스타★티티 이벤트중 List | 20-08-03 19:24 )

안녕하세요. 티티입니다. 지난 #전참시유이 나오는거 보셨나요?원래 예쁜 거 알았지만 요즘 리얼 일상 보여주는 프로그램에서 생얼 자주 보여주는 배우 유이! 정말 손꼽히는 민낯 여신이더라고요! 말그대로 자연 미인이라 메이크업보다 생얼이 더 예쁜 거 같은... Tag: 방송♡화보

기미크림 화진화장품 기타크림 바르고 잡티 굿바이! ( 뷰스타★티티 이벤트중 List | 20-08-03 22:10 )

안녕하세요, 티티 입니다.여름이 시작됐고!! 본격적인 휴가철도 코앞으로 다가왔어요. 올해는 해외여행은 못 가지만, 알찬 국내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 많으시더라고요.저도 다음주부터 짧게 짧게 국내 여행들을 계획하고 있는데, 휴가 떠나기 전 #기미크림 ... Tag: 기초화장품

광화문 상견례 장소 진진수라 광화문점 좋아요 ( 뷰스타★티티 이벤트중 List | 20-07-16 13:01 )

안녕하세요. 티티입니다. 지난 주말 가족들이랑 #광화문상견례 장소로 유명한 #진진수라광화문점 다녀왔어요.아이들이 아직 어려서 요즘같은 시기에 외식을 자주 하기가 어려운데, 진진수라는 단독룸에서 일행끼리만 식사를 즐길 수 있어서 넘 좋아요.깔끔하고... Tag: 일상♡여행

여성 골프웨어 추천하는 피브비 piv'vee! 위즈위드 브랜드 런칭 했어요! ( 뷰스타★티티 이벤트중 List | 20-07-17 13:41 )

안녕하세요. 티티입니다. 취미가 없다는 건 참 슬픈 일인 것 같아요. 끈기가 없어서인지 꾸준히 즐겨온 취미가 없는 제가 요즘~ 눈독들이고 있는 골프!!정말 조만간 꼭 시작해 보리라 다짐을 하고~ 언제나처럼 장비빨부터 세워보는 중입니다.ㅋㅋ오늘은 #여성... Tag: 패션♡의류

셀프 속눈썹펌 와이츄 키트로 C컬 뷰러한듯 ( 뷰스타★티티 이벤트중 List | 20-07-17 19:17 )

안녕하세요. 티티입니다. 눈화장 할 때 가장 공을 들여 열심히 한올 한올 한땀 한땀 정성껏 올려주는 속눈썹!!사실 아이섀도우보다 자연스럽게 C컬된 아이래쉬가 또렷한 눈매를 위해 더 중요하다는 사실!!그래서 샵에 가도 속눈썹은 필수로 붙여주잖아요.그... Tag: 스페셜케어

피부진정 시켜주는 뉴오리진 티올로지 수분 스킨케어 바르고 광채피부 완성! ( 뷰스타★티티 이벤트중 List | 20-07-21 09:47 )

안녕하세요. 티티입니다. 날씨가 부쩍 더워졌는데, 계속 마스크 쓰고 다니니까 피부가 민감해지네요. 자극이 많이 되다보니 붉게 변하기도 하고 칙칙해지기도 하고요. 자연스럽게 #피부진정 에 관심이 많아지는 요즘! 반가운 소식이 있어요!유한건강생활의 ... Tag: 기초화장품

<<이전10 <이전   1 | 2   다음 다음10>>

실시간 인기검색어

1 디지털교도소
2 정준영
3 연평도 공무원
4 소유
5 판스프링
6 에놀라 홈즈
7 신민아
8 보건교사 안은영
9 임지안
10 2차 재난지원금
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