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lognawa
시작페이지로 | 검색공급자추가

뜨는 UCC 동영상더보기

t
t
t
>> "뫄'STORY"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
옷 만들기 2탄!!:) ( 뫄'STORY List | 16-08-28 22:14 )

두번째 옷도 완성~!!!^^ 이 옷은 쇼핑몰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든 옷이다 ~~만들기 아주쉽다 !! 대신 약간 불안하다..(?)1900원주고산 반짝 단추도 달았다 ~~ 불안한 이유는 단추가 풀리면 치마가 벗겨진다..두둥....;; Tag: 뫄 Styling●

옷 만들기 3탄!!!:) ( 뫄'STORY List | 16-08-28 22:14 )

3번쨰 옷 완성!!!^^ 이옷은 정말 신중에 신중을 더해서 만들었다 !! 가장맘에 든 천이기도 했고, 디자인이 그나마 자신있었다 ~~~ 역시나 주름을 잡고 박음질 시작작작지퍼달기 인터넷으로 아무리찾아도 쉽게 설명해준 곳이 없다...ㅠㅠ 몇번의 실패와 끈기를 ... Tag: 뫄 Styling●

진짜시작!!^^ ( 뫄'STORY List | 16-08-28 22:14 )

진짜 제대로 옷만들기 시작!!^^ 낼 또진시장가야징~~~룰루~~~~ Tag: 뫄 Styling●

화덕피자&감베리파스타 애플틴 ( 뫄'STORY List | 16-08-28 22:14 )

광안리 맛집 애플틴 Go Go~~~ 오랜만에 화덕피자랑 까르보나라가 땡기는 날 오늘 날씨 쵝오!!!!♥ 문 활짝 열고 밥먹는데 바닷가 해변가에서 밥먹는 느낌 물씬~~ 짜잔~~~~^^고르곤 졸라피자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밑에 초까지 센스 Good!! 꿀 듬뿍 냠냠... Tag: 뫄 일상●

목걸이콩이 . ( 뫄'STORY List | 16-08-28 22:14 )

으악..너무 오랜만의 블로그...낯설기까지한 블로그.... 이젠 열심히 열심히 해야지!!! 오랜만인 콩이 ㅋㅋㅋ 콩이 자는 모습 너무 귀엽고 어이없어서 많이 찍었는데 곧 올릴게요... 콩이 간식사러 들렸다가 10,000원 사면 쿠폰나와서 왕창샀는데..할인간식이라... Tag: 말썽부리는 콩이☆

옷 재단. ( 뫄'STORY List | 16-08-28 22:14 )

그동안 옷 재단에 많이 소홀했다..ㅠㅠ더 더더 배우고 싶고 만들고 싶은데....... 엄마가 "엄마가 만들어줄테니 하지마!!!"" 힝.ㅠㅠㅠ 그러나 정말 엄마에게 맡겨야겠다 ^^ ♥ 엄마 짱 엄마 같이 동업하장장.ㅠㅠ Tag: 뫄 Styling●

[셀카디카]삼성 EX1 ( 뫄'STORY List | 16-08-28 22:14 )

카메라 사려고 계속 고민하다가 .. '카시오 EX-ZR1000 '로 결정!! 무조건 화이트로 사고 팠는데..ㅠㅠ 어딜가도 품절 ..ㅠㅠ 그러다 더 찾아보자 하다가 발결한 디카 !! 가격도 무지 착하고 셀카도 되고 ㅋㅋㅋㅋㅋ화질 기능 잘 다룰줄도 모르고 안따지는 ... Tag: 뫄 일상●

서면 밥상. ( 뫄'STORY List | 16-08-28 22:14 )

한식 조아라하는 뫄. 서면 밥상 가도가도 또 가고 싶다 ㅠㅠ 오랜 자취생활로 한식이 너무 그리울때면 자주 찾곤한다. 입맛 까다로운 울 엄마도 맛있다고 한 곳 !! 착한 가격 7.000원^^착해^^ 가격에 비해 반찬들로 상다리가 휨 ㅋㅋㅋ 반찬들 와우와우 ㅋㅋㅋ... Tag: 냠냠 여행★

[세부여행"1일차" BE리조트+마리나몰 ( 뫄'STORY List | 16-08-28 22:14 )

씐나는 세부여행^^1일차 공항 도착....부산에서 새벽 1시차타고 인천공항까지...ㄷ ㄷ ㄷ 멀다멀어....ㅜㅜ그래도 근두근두*.* 저흰 모두투어 패키지 이용했어요 거의 자유여행이고 숙박+전일정 식사포함+전신마사지+호핑투어 이렇게만 참여했어요~ 페소(필리핀)... Tag: 냠냠 여행★

세부여행 "2일차" 호핑투어 ( 뫄'STORY List | 16-08-28 22:14 )

세부여행 2일차!! 안갔으면 하는 시간이 벌써 하루가 지났어요 ㅠㅠ 제발 천천히 흘러라...... 빡빡한 일정임에도 조식을 위하여 아침일찍 기상기상 한국에서 아침을 먹어본 기억이......가물가물한데.. 필리핀에서 꼬박 3끼+간식까지 ... 진심 졸린데..... Tag: 냠냠 여행★

실시간 인기검색어

1 남보원
2 카카오뮤직
3 국가장학금
4 내가 많이 사랑...
5 홈택스
6 연말정산
7 국세청
8 김건모
9 씨잼 여자친구
10 이설아
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