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lognawa
시작페이지로 | 검색공급자추가

뜨는 UCC 동영상더보기

t
t
t
>> "라온시연 여행 사랑 그리고 찰칵"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
자외선차단제추천 끈적임없는 AA선스틱이 서핑선크림으로도 좋다 ( 라온시연 여행 사랑 그리고 찰칵 List | 17-07-26 12:22 )

여름이 두렵지 않은 워터프루프 선크림물놀이? 땀? 피지? 모두 저리가랏!! 나에게는 AA선스틱이 있다. 썬 퍼펙스틱 스킨 / 썬 퍼펙스틱 내츄럴 그을린 피부도! 투명한 피부도! 끈적임 없는 선크림을 선호하죠! 내가찾은 자외선차단제추천!! 바로~ AA선스틱... Tag: 뷰티

청광 전자파 차단 안경은 가격 착한 연신내 에이레네 ( 라온시연 여행 사랑 그리고 찰칵 List | 17-07-25 17:24 )

전자파차단안경 테스트해보고 구입해봤다연신내 순이 되어가고 있는 라온이!! 며칠 전에~~~ 친구들이랑 맘마 먹으러 갔다가!! 친구 안경코도 고칠 겸~~ 연신내 에이레네에 들렸답니다. 여기 안경 가격 착하고 친절하다고!! 친구가 단골이라고 하더라고요. 나... Tag: 패션

문제성피부 진정크림으로 피부과화장품인 닥터오라클 젤크림이 좋아 ( 라온시연 여행 사랑 그리고 찰칵 List | 17-07-25 23:03 )

문제성피부 진정크림으로 닥터오라클 짱!쫀쫀한 크림을 가지고 왔어용. 사실.. 피부가 좀 민감하기는 하지만~~ 문제성피부는 아니었거든요. 그런데... 황사에 미세먼지에 자꾸만 문제성 민감한 피부가 되어가네요. 자꾸만 간질간질해지고 뾰루지도 올라오고 화... Tag: 뷰티

생두다이어트 두빼빼를 3주정도 먹어봤다. ( 라온시연 여행 사랑 그리고 찰칵 List | 17-07-24 22:01 )

평생의 숙제 다이어트 이제 그만!!오늘도~~ 택배가 왔어용!! 택배를 받으면 바로 까보기!!! 화장품들이랑~~ 생두다이어트 두빼빼가 왔네요. 일단 오자마자 흡입!! 설명서 대충 읽고~~ 폭풍 흡입~~ ㅋㅋㅋ 요즘 핫~~ 유행하는 그런 제품들~ 탄수화물을 지방으로 합성되는 걸 ... Tag: 생필품/식품

은평구 맛집은 은평 롯데몰 피에프창 P.F.Chang’s ( 라온시연 여행 사랑 그리고 찰칵 List | 17-07-25 07:12 )

화사하게 맛있는 데이트를 원한다면!날씨가 핵폭탄보다 더웠던 날~ 너무 더워서 머리도 질끈 묶어준 날~ 덥고 또 더워서 망사 입은 날~ 응? 암튼~~ 더워서 은평 롯데몰로 피신 갔다 왔어요. 은평구 맛집이 많이 모여있기도 하고~ 한 곳에서 쇼핑 먹방 다~ ... Tag: ╅맛집홀릭

아미니 제모제 헤어리무버는 저자극 제모크림보다 간편하고 좋네 ( 라온시연 여행 사랑 그리고 찰칵 List | 17-07-24 15:32 )

뿌린다! 닦는다! 털털녀 탈출한다!뿌려뿌려~~ 마구 뿌려~~ 여름필수품 아미니 제모제 헤어리무버! 요거요거~~ 뿌리고! 놀다가~ 닦아네 면 끝~~ 헤어리무버라고 해서.... 나는 머리털인줄~~ ㅋㅋㅋ 그 헤어가 아니라.. 몸에 나는 그 헤어였어요. 저자극 제... Tag: 생필품/식품

유리카 아이부스터로 아이섀도 지속력 발색력 테스트 클리오 아이섀도우로 해봐요 ( 라온시연 여행 사랑 그리고 찰칵 List | 17-07-22 16:26 )

같은색을 하루 종일 유지하고 싶어?그렇다면~~ 유리카 아이부스터로!! 눈화장 하기 전에!! 살포시 발라주자!! 여름이라서 페이스부스터 많이 바르죠? 땀도 흐르고~~ 모공도 넓어지면서!! 기름도 좌르르르~~ 이럴 때 메이크업 유지하기가 정말이지~ 하늘의 별... Tag: 뷰티

파나소닉 전동칫솔은 음파진동 칫솔(EW-DM81)이 좋다 ( 라온시연 여행 사랑 그리고 찰칵 List | 17-07-23 10:10 )

음파 음파~ 물놀이 아니야!! 칫솔질이야!양치는 열쒸미!!!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게 중요하듯!! 메이크업을 열심하는 것보다!! 기초 관리가 중요하듯!! 먹는 것보다 양치가 중요합니다! 그래!! 그러니깐 파나소닉 전동칫솔로 깔꼼~~~ 하게 음파음파 하자!!... Tag: 생필품/식품

똑딱이헤어피스 처음 사용 후기 (붙임머리 똑딱이 패션가발 여자 루즈웨이브 투톤브라운) ( 라온시연 여행 사랑 그리고 찰칵 List | 17-07-23 22:36 )

매일 다르게 똑딱이 붙임머리로 변신?일단!! 변신한 모습 먼저~~ 아주 여성스럽고 사랑스럽게... 긴머리 사람이 되었네요. 기존의 머리 길이와 스타일입니다. 그냥 긴~ 축 처진 쌩머리!! 펌을 하고 싶어도... 미용실에서 거부당하고!! 머리털을 다 잘라야지 ... Tag: 패션

촉촉한 쿠션은 멀블리스 웨딩부케 워터커버 쿠션팩트로 해보자 ( 라온시연 여행 사랑 그리고 찰칵 List | 17-07-21 19:20 )

수분이 송글송글 촉촉한 쿠션팩트촉촉함이 피부에 그대로 느껴지는 촉촉한 쿠션을 들고 왔어요. 여름이라서~ 워터프루프도 좋고!! 커버력 좋은 것도 좋고!! 자외선 차단 잘 되는 것도 좋고!! 다~~~ 좋지만!! 수분이 부족한 내피부에는 역시 촉촉한 쿠션이 ... Tag: 뷰티

여행포토북은 메이크포토에서 깜찍하게 만들자 ( 라온시연 여행 사랑 그리고 찰칵 List | 17-07-20 07:50 )

여행의 추억을 책으로 만들어보자!최근 다녀온 여행~~ 두개!! 여행포토북으로 만들어봤어요. 이름 그대로~~ 북!! 귀욤귀욤한 책으로 만들었어요.http://makephoto.blueapp.co.kr/main/index.php메이크포토는 빠르고 간편하게~ 여행포토북을 만들 ... Tag: 문구/DIY

차량용방향제는 아빠마음 파파메이드 차량용 탈취제가 냄새제거 잘 된다 ( 라온시연 여행 사랑 그리고 찰칵 List | 17-07-20 14:35 )

방향제냐? 탈취제냐? 그것이 문제로다차에 오랜 시간 머무시는 분들!!! 차량용방향제 어떤 거 쓰세요? 라온이는 차를 가끔 타지만.. 차에서 안 좋은 냄새가 나면~~ 머리도 지끈지끈하고!! 속도 막 울렁울렁하거든요. ㅠㅠ 그래서~ 늘 고민이 많아요!! 차량용방... Tag: 생필품/식품

촉촉한쿠션은 화이트닝 되는 셀라피 아기토닝 CC쿠션으로 하자 ( 라온시연 여행 사랑 그리고 찰칵 List | 17-07-20 20:15 )

촉촉하면 끈적인다고?오늘의 씨~~이씨~~ 셀라피 아기토닝 CC쿠션 입니다. 나는 씨씨가 참 별로야!! 왜 학교다니면서 씨씨하고 난리야? 응? 씨씨쿠션은 좋지만~ 씨씨는 싫어!! 요즘 쿠션들은~~ 커버만 되거나~ 톤만 좋아지게 하거나~ 이런거 없죠!! 자외선 ... Tag: 뷰티

인스타그램 프로그램 그래머 사용해봤다. ( 라온시연 여행 사랑 그리고 찰칵 List | 17-07-21 04:04 )

다들 써보는 인스타그램 프로그램 그래머로 한번 사용해봤다. 일단 시작은 이렇게~열심히손가락 운동을하고~친구들과 모여서 인스타하고!!그래서 만든 16.4K 입니다. 그런데!! 요즘 대부분이 50K이상이더라고요..어떻게 일반인이 50K가 넘지?참 신기했는데.... Tag: 전자/카메라

서울 아큐브 싼곳 한빛안경랜드 가격좋고 친절해! ( 라온시연 여행 사랑 그리고 찰칵 List | 17-07-21 08:00 )

렌즈를 저렴하게 사고 싶다면 달려라!!여름에 안경끼기 너무 힘들다면서!! 친구가 서울 아큐브 싼곳을 알아보더라고요. 그렇게 찾아간 한빛안경랜드~ ^^* 강아지님이 자꾸 안경코를 잡수시고!! 자꾸 새걸로 바꾸다보니 코가 민감해지고!! 엉망이 된 친구가~~... Tag: 생필품/식품

<<이전10 <이전   1 | 2   다음 다음10>>

실시간 인기검색어

1 군함도
2 조윤선
3 카카오뱅크
4 크리미널마인드
5 다크어벤저3
6 군함도
7 구하라 담배
8 수원
9 곽진영
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