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lognawa
시작페이지로 | 검색공급자추가

뜨는 UCC 동영상더보기

t
t
t
>> "우사다의 화장놀이-신상메이크업 쉽게 해봐요"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
글로우픽 뷰티어워드 1위 싸이닉 썬에센스 백탁현상 없어 좋아요 ( 우사다의 화장놀이-신상메이크업 쉽게 해봐요 List | 17-07-26 11:44 )

화장품 랭킹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글로우픽 GLOWPICK2017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 선블록 1위싸이닉 엔조이 마일드 썬에센스를 만나봤어요백탁현상이나 밀림 없으면서 가볍게 사용하기 좋아요 게다가 자외선 차단 지수도 SPF50+ PA+++... Tag: Skin care

이일화 크림 리페라 더 마스터 크림 & 뷰티밤 비비크림 추천해용 ( 우사다의 화장놀이-신상메이크업 쉽게 해봐요 List | 17-07-26 15:13 )

응팔 포상휴가 때 박보검 여친으로 사진 떠서 난리 났었잖아요 *_*저도 정말 그때 사진 보고 박보검 여친인 줄.. 알았는데!제가 좋아하는 배우 이일화씨더라고요 ㅎㅎ 어쩜 정말 ㅠㅠ 응팔에서도 뽀글 머리 가발을 써도 가려지지 않던 미모..!얼마전 리페라... Tag: base makeup

영롱보스 올리브영 글리터섀도우 웨이크메이크 호일 섀도우 전컬러발색 ( 우사다의 화장놀이-신상메이크업 쉽게 해봐요 List | 17-07-25 23:45 )

빛에 따라 반짝반짝 빛나는 글리터 섀도우이번에 웨이크메이크 WAKEMAKE에서 극강의 반짝임을 자랑하는글리터섀도우인 호일섀도우를 선보였어요 *_* 정말 반짝임이....넘나 영롱한 것 ㅠㅠ영롱보스 제대로!!!! 올리브영 글리터 포인트 섀도우로 만나실 수 ... Tag: point makeup

오렌지 시트러스 여름 향수 추천 헤라 오렌지 립스틱 오 드 뚜왈렛 ( 우사다의 화장놀이-신상메이크업 쉽게 해봐요 List | 17-07-24 20:27 )

상큼한 시트러스 향은 더운 여름에 활력을 더해주는 것 같아요여기에 헤라 콜라보레이션 여름 향수라니올여름 중독의 오렌지 시트러스 향기와 함께해요 :) 먼저 헤라 X 포토그래퍼 최랄라의오렌지 립스틱을 바른 서울리스타의향기로운 순간을 표현한 헤라 오... Tag: 기타 리뷰

이니스프리 실크핏 틴트 전컬러 발색! 이니스프리 소셜셀러에서 만나요 ( 우사다의 화장놀이-신상메이크업 쉽게 해봐요 List | 17-07-25 11:14 )

이니스프리 신제품 틴트 5컬러를 만나보았어용 *_* 오늘 소개하는 요 제품들은 조금 특별하게!이니스프리 소셜 셀러로 선 런칭하고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닷 실크처럼 가볍게 발리면서 발색은 정말 쨍하게 잘 올라오는이니스프리 실크핏 틴트 전... Tag: point makeup

SEP 셉 쿠션 & 스타터 꿀조합 인정! 퍼플 립 포인트 퀵 메이크업 완성했어요 ( 우사다의 화장놀이-신상메이크업 쉽게 해봐요 List | 17-07-25 17:36 )

메이크업 완성 컷 선공개 하고요 메이크업에 사용한 SEP 셉 제품들 소개하는 포스팅 준비했어요 :) 요즘 메이크업 다 녹일 정도로 넘나 더워서 풀메는 초큼 부담... ㅋㅋ그래서 요렇게 베이스랑 립 포인트 줘서 퀵메이크업 자주 하거든요! 이웃님들도 더운 여... Tag: base makeup

여름에 어울리는 그레이 렌즈 메이크업 완성 :) 포니이펙트 레트로-스펙트 세트 ( 우사다의 화장놀이-신상메이크업 쉽게 해봐요 List | 17-07-20 10:39 )

시원시원해 보이는 그레이 렌즈 메이크업여름에 어울리는 팝한 컬러들과 함께 완성해봤어요 ㅎㅎ 그레이 렌즈 메이크업에 실버와 퍼플 컬러를 포인트를 주고,포니이펙트 메탈릭 매트 립컬러 배로 립에도 포인트를 줬어요 *_* 아이 메이크업도 강렬하고 립도... Tag: Make up ♡

두피팩과 헤어팩 한 번에 관리하는 닥터포헤어 스칼프팩 ( 우사다의 화장놀이-신상메이크업 쉽게 해봐요 List | 17-07-20 17:13 )

비포 애프터 사진만 봐도 이게 뭘까 궁금해지는..!!ㅋㅋㅋ 바로 두피팩과 헤어팩을 한 번에 관리하는닥터포헤어 스칼프팩을 사용했거든요~ㅎㅎ 두피도 걱정되고 모발도 걱정될 땐!두피팩 \& 헤어팩 한 번에 케어할 수 있고,실리콘 성분이 없으면서 두피와 모발에 ... Tag: hair * body

피부 톤 완벽 커버 여름 파데 추천하는 에뛰드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 전색상 ( 우사다의 화장놀이-신상메이크업 쉽게 해봐요 List | 17-07-20 21:05 )

제가 작년에도 여름 파데 추천 포스팅했었던에뛰드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컬러가 추가되어총 10컬러로 만날 수 있어요!!!!!!대박...!!! 요즘 퍼스널 컬러라고 해서웜톤, 쿨톤, 뉴트럴톤 많이 들어보셨죵?요 여름 파데가 피부 톤 별로 골라 사용할 수 있답... Tag: base makeup

부드러운 플로럴 향수 맥앤로건 화이트 포 우먼 EDT 20대 여자향수 추천해요 ( 우사다의 화장놀이-신상메이크업 쉽게 해봐요 List | 17-07-21 11:28 )

부드러운 플로럴 향수를 좋아하는 이웃님들은 오늘 포스팅 주목해주세요 :)저도 평소 달콤한 향 보다는 상큼하거나 부드러운 향수를 좋아하는데이번에 만나본 맥앤로건 화이트 포 우먼 EDT는 제 취향에 딱!!!!! 은은하고 부드러운 플로럴 향수라데일리로도 부... Tag: hair * body

지속력 좋은 틴트립밤 포렌코즈 립틴트밤마스터 전 컬러 입술발색 데려왔어용 ( 우사다의 화장놀이-신상메이크업 쉽게 해봐요 List | 17-07-18 19:45 )

여름 메이크업 포인트로 놓칠 수 없는 립!!!이웃님들 집중해 주세용용 *_* 여름 립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줄 수 있는포렌코즈 립틴트마스터전 컬러 입술발색 준비했답니닷 :) 포렌코즈에서 이번 여름 시즌에 야심차게 준비한 립 제품인데용!기초는 물론 색... Tag: point makeup

고준희 립스틱 슈에무라 MLBB 말린장미 립스틱 댄디코랄 ( 우사다의 화장놀이-신상메이크업 쉽게 해봐요 List | 17-07-17 17:13 )

웜톤 피부의 인생템 슈에무라 MLBB 말린장미 립스틱 댄디코랄 #CR342슈에무라 MY SHU MLBB 컬렉션의 고준희 뷰티 화보에서 발랐더라고요 *_* 글로우 온 M52 소프트 에이프리콧을 수채화처럼 은은하게 발라서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데일리 엣지를 표현했어요 고준희 ... Tag: point makeup

올리브영 아이 프라이머 추천! 코드 픽스온 & 루미에르 아이 프라이머 ( 우사다의 화장놀이-신상메이크업 쉽게 해봐요 List | 17-07-18 13:41 )

요즘 넘나 덥기도 하고 ㅠㅠ 벌써부터 워터파크 가신 이웃님들 계실 거에요!워터파크갈 때 민낯으로 갈 수 없어서 워터프루프 제품 쓰지만아이 섀도우는 아무래도 가루날림이나 번짐이 걱정이라 선뜻 사용할 수 없었죠;; 그래서 제가 요 아이 프라이머들을 ... Tag: point makeup

나스 파워매트 웍디스웨이 & 블러쉬 딥쓰롯 으로 이효리 BLACK 메이크업 했어요 ( 우사다의 화장놀이-신상메이크업 쉽게 해봐요 List | 17-07-14 10:31 )

4년 2개월 만에 정규 6집으로 돌아온 이효리역시 갓효리...ㅠㅠ 이번 블랙 앨범은 작사는 물론 곡까지 직접 썼다고 해서 더욱 화제였는데!여기에 파격적인 메이크업까지 해서 더 이목을 끌었던 것 같아요 *_* 이효리 블랙 뮤비에서 컨트리 소녀같은 내추럴... Tag: point makeup

여름수분크림 리얼베리어 추천해요 ( 우사다의 화장놀이-신상메이크업 쉽게 해봐요 List | 17-07-14 11:50 )

폭풍 장마 시기가 지나면 본격적인 폭염 시작 ㅠㅠ지금도 더운데 얼마나 더 더워지려고 이러는지 모르겠어요! 이웃님들은 여름철 피부 고민이 무엇이세용?저는 안 그래도 건조한 피부가 더 건조해지고,뜨거운 열에 자극까지 받아서 얼굴이 후끈후끈 올라오는 ... Tag: Skin care

<<이전10 <이전   1 | 2   다음 다음10>>

실시간 인기검색어

1 군함도
2 조윤선
3 카카오뱅크
4 크리미널마인드
5 다크어벤저3
6 군함도
7 구하라 담배
8 수원
9 곽진영
t